2025학년도 1학기 구제 복학 신청 안내
1. 신청 기간 : 2025. 2.26.(수) 10:00 ~ 2.28.(금) 16:00
2. 신청 대상 : 2025학년도 1학기 복학대상자 중 복학 미 신청자
3. 신청 방법 : '홈페이지-URP 종합정보시스템-학적관리-복학신청'에서 신청
4. 첨부 서류
※ 군 휴학후 복학 신청을 하는 경우에는 학생 본인이 첨부서류를 파일로 업로드
한 후, 복학 신청하기 바람.
가. 전역자 : 병적사실확인 서류(입영 및 전역일자가 기재된 병적증명서,
전역증 사본, 주민등록 초본) 중 1부.
나. 전역예정자 : 전역예정확인서(입영일자, 전역예정일자 반드시 명시)
- 전역후 즉시 병적사실확인 서류를 수업학적팀 또는 대학 행정실에 제출
5. 전역예정일이 3.20.(목) ~ 3. 27.(목)까지인 학생은 아래 구비서류를 지참하여
신청함.
가. 구비서류
- 취학승인서(소속 부대장 발행, 소정 양식)1부.
※ 입영일자 및 전역예정일자가 명시되고, 2주일 이상 휴가를 증명하는 서류
- 전역예정확인서(입영일자, 전역예정일자 반드시 명시) 1부.
나. 접수처 : 수업학적팀
6. 참고 사항
가. 수강신청 : 2025. 3.7.(금), 3.10.(월) 08:30 ~ 17:00
나. 등록금 납부 : 2025. 3.12.(수) ~ 3.14(금) 학교 지정 은행
- 고지서출력 : 2025. 3.11(화) 13:00 예정. 끝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