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뮤니티

공지사항

2024학년도 2학기 재입학 추가 지원 안내 N

No.220987352
  • 작성자 행정실
  • 등록일 : 2024.07.24 14:24
  • 조회수 : 82

1. 지원 기간 : 2024. 8. 5.(월) ~ 8. 7.(수) 10:00 ~ 16:00

 2. 접수 장소 : 수업학적팀

 3. 지원 대상 : 자퇴한 자 또는 미등록, 휴학종료, 유급, 학사경고로 제적된 자. 

       단, 유급 또는 학사경고로 제적된 자는 제적일로부터 1년 이상 경과된 자에 한함.

         ※ 의과, 약학, 사범대학은 재입학 지원 불가(모집단위별 입학정원의 범위 내에서 여석

            이 있을 경우에만 허가 함)

 4. 지원 절차 

      홈페이지(URP 종합정보시스템 - 학적관리 → 재입학지원)에서 지원서 입력 및 출력 

       → 소속 학부(과)장 확인 → 수업학적팀에 접수 → 확인서 수령 → 완료

     ※ 학기가 맞지 않거나 전공배정을 받아야 하는 학생의 경우

           붙임 재입학 지원서를 출력하여 작성 → 소속 학부(과)장 확인 → 소속대학 행정실 

            확인 → 수업학적팀 제출 → 확인서 수령 → 완료 

 5. 재입학 여석 현황 : 붙임 파일 참고

 6. 재입학 여석 초과 시 사정기준 및 순위

      가. 재입학 학기가 맞는 자. 

     나. 취득 학점이 많은 자. 

     다. 평점평균이 높은 자.

 7. 재입학 허가 발표 : 2024. 8. 12.(월) 홈페이지 학사안내 게시판 공지 예정

 8. 신청확인 방법 : 홈페이지(URP종합정보시스템→학적관리→휴·복학/재입학신청내역)

 9. 수강신청기간 : 2024. 8. 12.(수) ~ 8. 14.(금)

10. 수강 신청

구 분

일 자

비 고

수강 신청

2024. 8.12.(수)

1,4,5,6학년


2024. 8.13.(목)

2,3학년

2024. 8.14.(금)

미수강신청자

수강 정정

2024.9.5.(목) ~ 9.6(금)




11. 등록금 납부

       가. 등록기간 : 2024. 8.20.(화) ~ 8.22.(목)

      나. 고 지 서 : 학교 홈페이지(URP 종합정보시스템 → 등록관리 → 등록금고지서 출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력)에서 출력 [2024. 8.14.() 13:00 부터 예정

      다. 등록방법 : 학교에서 제공한 본인의 가상계좌를 이용하여 이체 또는 고지서를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출력하여 은행에 직접 납부


12. 유의사항

      가. 재입학 허가자는 반드시 등록기간에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하며등록금을 납부하

             지 않을 경우 재입학 허가가 취소 된다.

      나. 재입학자는 재입학 학기에는 복수전공, 부전공을 신청할 수 없으며, 조기졸업을 할 수 없다.

      다. 폐과 소속 학생의 재입학의 경우

           1) 폐과로 인해 다른 학과로 재입학하는 경우 4학년으로 재입학 불가 (1,2,3학년으로 재입학)

            2) 폐과로 인해 다른 학과로 재입학하는 경우 재입학 학과의 졸업 요건을 충족시켜야 함.

            3) 재입학 전 학과에서 이수한 전공 교과목은 이수구분이 일반선택으로 변경됨.
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2024.  7.



교 무 처 장